리사와 나이키스킴스, 우아한 첫 만남!
리사가 나이키 패밀리에 합류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흥미로운 캠페인이 공개됐습니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의 2026 봄 캠페인에 그녀가 등장했습니다.
나이키와 킴 카다시안의 브랜드 스킴스가 함께 전개하는 협업 라인 나이키스킴스는 2026 봄 컬렉션을 통해 완벽한 드레스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현대 발레리나에서 영감을 받아 우아한 움직임과 강인한 형태를 표현하도록 디자인한 신발, 의류와 액세서리 구성이었죠.
나이키스킴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매트 컬렉션, 스트레치 니트 컬렉션 등 다섯 가지 의류 컬렉션과 부드러운 새틴 소재로 만든 리프트 라인 슈즈, 다양해진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입니다.
리사는 새 캠페인을 통해 이번 컬렉션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공연할 때는 움직이고 춤추는 데 불편함이 없으면서도 멋지게 보이는 게 가장 중요해요.” 세르지오 레이스(Sergio Reis) 감독이 연출한 이번 캠페인은 새 컬렉션을 세심하게 묘사하고, 리사의 예술성과 춤에 대한 열정을 조명합니다. 캠페인은 파리에서 촬영했으며, 전문 발레리나와 댄서들이 출연해 2026 봄 컬렉션을 더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Courtesy of NikeSKIMS
나이키스킴스는 2026년 봄 컬렉션 출시와 함께 호주와 한국을 비롯해 유럽과 중동 일부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2월 5일부터 나이키와 스킴스 웹사이트와 북미, 유럽, 중동 지역 일부 나이키, 스킴스, 파트너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국에는 2월 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