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케이스티파이 첫 글로벌 아이콘 선정
글로벌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지드래곤을 선정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지드래곤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과 협업 프로젝트를 펼칩니다. 패션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동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 그동안 그가 럭셔리 패션 하우스를 비롯해 주얼리 브랜드 등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감각을 선보여온 만큼,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케이스티파이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문화적 입지를 강화하고 창의적인 방향성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업자 겸 CEO 웨슬리 응은 “지드래곤을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맞이한 것은 15주년을 기념하는 강력한 메시지다. 브랜드의 영향력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테크가 자기표현의 캔버스라는 신념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케이스티파이와 지드래곤이 함께하는 이번 아이콘 캠페인은 ‘크로마틱: 형태&색조’ 두 가지 챕터로 나누어 전개됩니다. 첫 번째 챕터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차가운 알루미늄 소재의 질감을 담은 알로이 리플 케이스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메탈 참, 2-in-1 메탈 체인, 커스텀 메탈 참 큐브 등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공개합니다. 두 번째 챕터 ‘크로마틱: 색조’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디자인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리플 케이스 기반의 컬러 라인업 5가지를 출시합니다.
지드래곤과 케이스티파이의 첫 번째 프로젝트, 크로마틱 컬렉션은 1월 26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베일을 벗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