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2024 인스타그램 부자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2024.08.23by 오기쁨
인스타그래머라면 폭신폭신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자주 봤을 거예요. 한 번쯤 눌러보고 싶게 만드는 푸퍼 케이스죠.
셀레나 고메즈, 켄달 제너, 두아 리파, 로살리아 그리고 트와이스 나연, 블랙핑크 멤버들까지 수많은 스타들이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의 푸퍼 케이스를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에스파가 네 번째 미니 앨범 <Drama> 발매를 기념해 어반 소피스티케이션과 협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고요. 지난 6월에는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려 화제가 됐습니다. 대형 사이즈 쇼핑백을 활용해 인증샷을 찍는 재미도 있었어요.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이스라엘 출신 남매 디자이너인 일라드 얌(Elad Yam)과 네타 얌(Neta Yam)이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 푸퍼 케이스 외에도 ‘소셜 미디어는 정신 건강에 해롭다’, ‘포르노를 보는 것은 당신의 섹스 라이프를 심각하게 해친다’라는 경고성 문구가 적힌 케이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죠. 또 에비앙, 레고 등 브랜드 로고를 패러디한 디자인을 활용한 케이스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반 소피스티케이션 케이스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 론칭합니다. 25일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밍 순’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케이스를 바꿀 때가 왔다면, 추후 업데이트될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의 론칭 일정에 주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