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 서울과 키아프 서울이 동시에 열리는 9월 첫째 주, 아트위크의 밤을 예술적으로 장식할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펼쳐지는 제2회 프리즈 뮤직 서울이 9월 5일 목요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됩니다. 엑소 백현, 에스파, 더보이즈, 트와이스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의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R&B 싱어송라이터 쎄이가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DJ 와이 비의 디제잉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트 커뮤니티와 예술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과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일본계 영국 미술가 사이먼 후지와라(Simon Fujiwara)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파티를 개최합니다. 씨피카와 모임 별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돈 훌리오의 익스클루시브 칵테일, 사이먼 후지와라 컬렉션 제품이 제공됩니다.
럭셔리 테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는 ‘돈 훌리오 1942’가 프리즈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3일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서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을 운영합니다. 팝업에서는 돈 훌리오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돈 훌리오 블랑코, 레포사도, 아녜호, 1942 등 기존 돈 훌리오 제품부터 9월 말 출시하는 ‘돈 훌리오 울티마 리제르바’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습니다.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If not for love, then for what)’라는 의미를 담은 행사에서는 글로벌 톱 모델 최소라와 그의 남편인 사진가 이코베가 수년간 기록해온 폴라로이드 사진을 통해 사랑을 탐구하는 <폴라로이드: 공통의 언어> 전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키아프 서울은 주류 브랜드 로얄 살루트와 함께 9월 6일 금요일 밤 까사알렉시스 도산에서 ‘키아프 온 나이트’를 엽니다. 티모시 울튼(Timothy Oulton)의 가구로 완성된 감각적인 공간에서 위스키 시음, 도슨트 투어, DJ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