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라가 확신하는 항산화 습관, 스킨수티컬즈 C E 페룰릭.
넷플릭스 <슈퍼리치 이방인>에 등장한 유희라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의 주인공이다. 명문대 출신의 글로벌 엘리트이자 인플루언서이면서 패션계의 VIP. 국내에서는 유일한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로 레디 투 웨어는 물론, 쿠튀르 패션쇼에도 초대받는 인플루언서다.
본인에게 꼭 맞게 테일러링 된 옷을 입었을 때, 가장 자신감 넘친다는 유희라는 패션에 대해 늘 진심이다. 어깨 각도에 따라 치밀하게 계산된 소매 두께, 어떤 움직임에도 편안한 보디라인, 오랜 시간 신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신발 등 본인의 몸이 가장 편안하고 가장 아름다워 보이도록 해주는 것을 정확히 아는 독보적인 심미안의 소유자인 그녀. 엄격하고 촘촘한 기준을 통과한 그녀의 의상들처럼 피부에도 더없이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데, 피부에서만큼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을 꾸준히 사용한다고. 한 번 입은 옷을 두 번 이상 입지 않을 만큼 패션에 깐깐하고 다양성을 추구하는 그녀가 피부에는 한 가지 브랜드를 고집하는 이유는 뭘까.
스킨수티컬즈 스킨랩을 꾸준히 다녔다는 그녀는 피부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항산화를 꼽는다. 항산화는 산화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이 중요시되는 내추럴 뷰티가 최근 몇 년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더욱 강조된 안티에이징 케어의 필수 요소. C E 페룰릭은 산화 스트레스를 케어하는 앰플로 전 세계 1위* 피부 전문 채널 판매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항산화 앰플이다. 미국 특허**를 보유한 순수 비타민 C(L-아스코빅 애시드) 15%, 비타민 E(알파-토코페롤) 1%, 페룰릭애시드 0.5%라는 황금 비율 조합으로 피부 방어력을 8배***나 강화시키는 놀라운 제품. 게다가 순수 비타민 C는 흡수율이 쉽지 않은 것이 단점인데, C E 페룰릭은 pH3.0에 가까운 산성 포뮬러를 조성해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의 연구 개발에 중요한 업적을 이룬 쉘던 핀넬 박사가 창립한 브랜드로 30년 이상의 연구, 40건 이상의 인체적용 시험, 25건 이상의 국제 학술 논문 발간 및 성분 조합을 포함하여 미국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항산화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 제품화해온 비교 불가한 브랜드다. 유희라가 패션과 피부에 진심이라면,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에 진심이다. 두 진정성이 이번 만남을 성사시킨 것은 아닐까. 한 가지에 집중하고, 열정을 쏟고, 꾸준성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유희라와 스킨수티컬즈는 매우 닮았다. 거울 앞에 선 본인의 피부 나이에 자신감이 떨어졌다면, 조금의 당당함이라도 다시 찾고 싶다면, ‘C E 페룰릭’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피부 인생을 바꾸는 첫 단추가 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