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영화감독,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Ft. 나이키)
2024.07.11by 오기쁨
자크뮈스는 초현실주의로 표현된 장난기 어린 아이디어와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매번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때는 엉뚱하면서도 생생한 이미지와 영상으로 관심을 끌죠. 자크뮈스의 즐거운 환상이 곧 개막할 2024 파리 올림픽과 만나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
자크뮈스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수영, 탁구, 테니스 등 올림픽 정식 종목을 재치 있게 묘사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슬라이드를 넘겨 하나씩 감상해보세요.
영상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반가운 아이템도 등장합니다.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피스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죠. 숨은그림찾기 하듯 아이템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르 론드 까레, 르 밤비노 등 자크뮈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도 볼 수 있죠.
자크뮈스가 2024 파리 올림픽에 대한 설렘을 드러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에요. 앞서 나이키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가 연출한 단편영화 <Paris JTM(J’aime Paris)>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엔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둔 설렘과 스포츠에 대한 에너지가 담겨 있었죠.
파리라는 도시를 향한 사랑, 스포츠에 대한 열정, 올림픽에 거는 기대까지 감각적으로 그려낸 자크뮈스. 앞으로 또 얼마나 톡톡 튀는 시선으로 특별한 콘텐츠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