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자신의 브랜드로 새로운 물결을 일으킨 셀레나 고메즈
2024.05.30by 오기쁨
최근 32번째 생일을 맞이한 셀레나 고메즈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도, 사랑도 모두 잡았거든요. 그녀가 출연한 Hulu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시즌 4 공개를 앞두고 있고요. 베니 블랑코와 달콤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뷰티 브랜드 레어 뷰티도 인기를 얻고 있죠.
현지 시간으로 22일은 고메즈의 32번째 생일이었는데요. 풍선으로 생일 축하 문구가 장식된 해변에서 기념사진을 찍어 공개했습니다. 귀여운 옐로 미니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그녀, 꽤 행복해 보이죠.
이날 공개된 셀피에서 눈에 띄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그녀의 목걸이입니다. 소문자 ‘b’ 펜던트가 빛나는 심플한 체인 목걸이죠. 이 목걸이는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베이비 골드(Baby Gold)의 다이아몬드 이니셜 목걸이입니다.
고메즈가 자신의 이름에는 없는 이니셜 ‘b’를 선택한 이유는 아마도 남자 친구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베니 블랑코의 이름 때문일 거예요.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죠. 올 1월에는 에미상 시상식에서 함께 레드 카펫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고메즈는 앞서 다이아몬드 이니셜 ‘B’가 장식된 반지를 자랑했죠.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되고 처음 맞은 고메즈의 생일! 블랑코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을 고백하며 달콤한 순간을 완성했습니다. 이들의 로맨스가 한 단계 앞으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 것 같군요.